티머니고 등록해서 한 달에 1만원씩 공짜로 받을 수 있는 방법

티머니고란 버스나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간단히 등록만 해두면 자동으로 마일리지가 쌓여서 100% 현금처럼 다시 쓸 수 있게 해주는 아주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티머니고 썸네일
티머니고 등록해서 한 달에 1만원씩 공짜로 받을 수 있는 방법

티머니고 등록방법

먼저 핸드폰에 티머니고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다양한데 모바일로 직접 다운로드 받아도 되고, 아래 QR코드를 핸드폰 카메라를 켜서 갖다 대기만 하면 자동으로 인식해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앱다운로드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로, 아이폰은 애플스토어로 위에 보이는 QR코드를 스캔하면 됩니다. 설치가 다 되었다면 티머니고 앱에 접속해서 교통카드 등록을 클릭하고 자신이 쓰고있는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등록하면 끝입니다. 참고로 사용하고 있는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는 교통카드 기능이 되어있어야 등록이 가능하니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티머니고 사용방법

티머니고 사용방법 또한 아주 간단합니다. 위에 방법대로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를 등록했다면 따로 어플을 실행 할 필요없이 평소대로 카드를 찍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100마일리지씩 자동으로 적립이 됩니다. 버스나 지하철 심지어 따릉이를 탈 때도 똑같이 적립이 됩니다.

추가로 더 적립받을 수 있는 방법

티머니고에 있는 다른 교통수단으로 환승만 해도 최대 만원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다른 교통수단으로 환승이란?

  • 평소처럼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티머니고를 통해 나와있는 고속/시외버스, 따릉이, 씽씽으로 환승
  • 반대로 고속/시외버스, 따릉이, 씽씽을 타고 대중교통으로 환승도 가능

이런식으로 환승을 했다면 2일 뒤에 티머티고로 환승 리워드가 지급이 됩니다. 환승 리워드 혜택은 하루에 한 번만 가능하고 따릉이로 환승하면 100M(마일리지), 씽씽으로 환승하면 200M, 고속/시외버스로 환승하면 500M을 받을 수있고 중복으로 이용하게 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머니고 따릉이 사용방법




티머니고 앱을 사용해서 이용권 구매와 대여, 반납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내 주변에 있는 따릉이의 위치를 파악하고 해당 위치에 따릉이가 몇 대 남았는지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 하며 해당 위치에 도착하면 따릉이에 붙어있는 QR코드를 스캔해서 대여와 반납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습니다.

  • 기존에 따릉이 앱이나 웹에서 사용하고 있던 계정도 이용권을 그대로 가져올 수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티머니고 고속버스 / 시외버스 사용방법

티머니고 앱을 사용해서 노선조회는 물론 예약과 탑승까지 모두 한 번에 가능합니다. 왕복 예매도 가능하고, 다구간 예매도 여정추가 기능으로 한번에 결제해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티머니고 전동킥보드 씽씽 사용방법

티머니고 앱을 사용해서 해당 위치에 나와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는 씽씽의 위치를 찾을 수 있고 베터리 잔량은 얼마나 있는지 주행 가능거리는 얼마가 되는지까지 미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씽씽 킥보드 상단에 보면 QR코드가 있으니 스캔해서 대여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안전한 지역에 세웠다면 앱 화면 하단에 있는 반납하기 버튼을 누르면 간단히 종료를 할 수 있습니다.

티머니고 온다택시 사용방법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쓰고있는 카카오 택시처럼 티머니고 앱에 접속해서 출발지와 목적지를 설정하면 간편하게 택시 호출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카카오택시랑 틀린점은 고객이 승차하기 전까진 온다택시 기사님은 우리가 가는 목적지가 표시되지 않아 골라서 태울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결론




티머니고 어플을 설치해서 간단하게 카드 등록만 하면 대중교통부터 따릉이, 택시까지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100% 쓸 수 있으니 어차피 교통카드 쓰는 사람은 이 어플을 안 쓸 이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오사카 이코카 카드 발금 방법부터 사용법까지

오사카 이코카 카드 발급 방법부터 사용법까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