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이 쓰루패스 혜택 및 구입방법, 사용법 총 정리

일본 오사카 간사이 쓰루패스는 오사카, 고베, 나라, 교토, 와카야마, 고야산 등 간사이 전 지역의 지하철, 전철, 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교통패스 입니다.

간사이 쓰루패스 혜택 및 구입방법

간사이 쓰루패스 혜택




  • 일본 간사이 지방에 있는 오사카, 나라, 고베, 교토 등의 도시에 있는 41개의 버스와 철도 노선, 그리고 지하철을 구입 한 기간 내에 무제한으로 모든 교통 수단을 이용 할 수 있고, 350여 군데의 관광지에서 특별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전철이나 버스를 이용 할 때 특히 낯선 타국에서는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당황 할때가 많을겁니다. 그럴때 이 쓰루패스를 이용하면 힘들게 요금표를 보거나 번거롭게 표를 일일이 사야 한다거나 하는 수고를 덜어줄 수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유효기간 안에서는 연속으로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예를 들어 3일권 기준으로 1일부터 5일까지라면, 1일, 3일, 5일 간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첫 차 시간부터 막 차 시간까지 하루로 간주합니다.

간사이 쓰루패스 특전 혜택

쓰루패스로 해당 노선 주변의 정말 많은 관광 시설이 있는데 이곳에서 다양한 특전을 받을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이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가능한 지역과 점포들의 정보는 아래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간사이 쓰루패스 특전 혜택

간사이 쓰루패스 구입방법

간사이 쓰루패스 티켓은 구매하기 전에 쓰루패스로 갈 수 있는 지역을 모두 확인해 보고 가고 싶은 곳을 정한 후에 거기에 맞게 2일권 또는 3일권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쉽게 말하면 쓰루패스를 먼저 결정 한 후 해당 패스에 맞게 일정을 짜는게 좋습니다.

구입방법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리뷰나 판매 수량을 보시면 알겠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고 가격 또한 저렴하기에 많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간사이 쓰루패스 구매하러 가기

간사이 쓰루패스 사용법

먼저 수령 받을 수 있는 장소는 다양한데 간사이 공항 도착 후에 부스에서 수령하는 게 제일 편하고 빠릅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전철이나 버스 이용 시 해당 패스를 개찰구에 넣거나 보여주시면 되고 관광지 또한 안내원에게 표 뒷면을 보여주면 됩니다. 참고로 티켓 분실 시 재발행이 안되는 점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여행의 한가지 팁

라피트 특급열차에 대해 의외로 모르는 분이 많은 것 같아서 간단하게 설명 하자면,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시내 중심까지 단 37분 만에 갈 수 있는 열차입니다. 한국 사람의 특성상 그리고 시간을 좀더 아껴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일 밑에 함께 보면 좋은 정보를 클릭하셔서 중간쯤에 보시면 구매할 수 있는 방법과 정보들이 있으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결론




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다 상황이 조금씩 좋아지면서 요즘 부쩍 일본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일본여행에 있어서 꼭 필요한 간사이 쓰루패스에 대한 혜택과 구입방법 그리고 몇가지 팁에 대해서 설명 드렸는데 간사이 쓰루패스도 일본여행에 있어서 필수품인 만큼 꼭 구매하셔서 다양한 혜택과 특전들을 누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오사카 주유패스 구입방법 및 사용할 수 있는곳

 

 

Leave a Comment